SERVICE콜핑의 고객상담실
A/S안내
(주)콜핑은 항상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품 구매 후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피해유형에 따른 보상규정을 알려드립니다.
고객상담실 대표번호
1644-6819
상담시간  평일 오전 10시~오후 5시(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평일 오전 12시~오후 1시
관련부서  1번 A/S상담  2번 기타상담
A/S기간   
접수기준(본사 접수일로 부터 매장으로 다시 전달되기까지의 기간)제품의 상태나
A/S상태에 따라 기간이 단축 또는 연장될 수 있습니다.

비수기(5월~8월)(9월~12월)        수선기간:약 10일~15일
성수기(1월~4월)(9월~12월)        수선기간:약 15일~25일
등산화(1월~4월)(9월~12월)        수선기간:약 7일~10일
피해보상규정
의류의 경우 아래와 같은 피해보상 규정이 적용됩니다.
피해유형, 보상규정 순으로 피해보상 규정 안내 드립니다.
피해유형 보상규정
봉제불량 수리, 교환, 환불
원단불량(제작불량, 세탁후변색, 탈색, 수축 등)
부자재불량(지퍼, 심지등)
치수(사이즈)의 부정확
부당표시 및 소재구성 부적합으로 인한 세탁사고
치수(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 색상에 불만 교환(단,제품 구입후 7일 이내로서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
맞춤복의 원부자재 불량 수리,재맞춤,환불(원부자재를 선정한 맞춤업자는 원부자재업자와연대하여 책임짐)
 
 
제품수선안내

(1) A/S의뢰방법

구입하신 매장에 의뢰할 수 있으며, 구입매장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인근매장에서 접수가 가능합니다. 또한 고객상담실로 의뢰 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A/S제품과 함께 수선의뢰내용 및 고객연락처를 반드시 메모하여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상담실로 발송 시 고객부담 택배비 발생합니다.)

 

(2) A/S수선을 의뢰하신 경우

제품의 특성상의 성질에 관련된 것은 제품의 하자 아니기 때문에 교환이 아니라 수선처리 합니다.

[보풀발생,수축, 및 이완제품-01.3%~0.5%는 제품의 불량이 아님, 면 의류의 구김 및 시보리 늘어남,마 의류의 수축 등]

찢김이나 불에 탄 의류는 손상이 작을 때는 원단 보유 시 접착 수선은 가능하지만, 소진시 로고부착 수선으로 가능하며, 부득이한 경우에는 수선이 불가할 수 있으니 이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염 및 탈색된 제품의 수선은 불가능하며, 재염색도 불가능 합니다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의 훼손 및 세탁잘못에 의한 변형,품질보증기간(1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지지 않으며, 수선 가능 시 실비로 수선해 드립니다.

고객이 의뢰한 제품은 고객 상담실로 문의하시면 진행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행사 제품(의류와 용품)은 가격이 많이 할인된만큼 수선비는 유상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3) 제품교환 및 수선 시 유의사항

불량이 애매한 경우에는 상담실에서 접수한 후에 원인규명을 해야하므로, 10일정도 판명기간이 필요 합니다.

수선을 의뢰할 때는 보통 15일 정도 소요되나, 간혹 구선이 어렵거나 액세사리 교체시에는 20일 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

또한 휴가철이나 명절 연휴등 특수한 상황에서는 A/S기간이 더 딜어질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의류 및 Acc류 수선불가 유형
의류등의 수선 유형에 따른 수선 내용과 수선의 가능 및 불가능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구분 내용품목 비고
사이즈 수선 사이즈 줄임 & 사이즈 늘림 전품목
원단파손 판갈이 전품목
다운충전 다운털보충 다운제품
디자인변경 디자인의 무리한 변경 요구 전품목
염색 & 탈색 저염색 요구 전품목
오염 오염제거 및 세탁 전품목
프린트 지워짐 프린트 글씨나 무늬의 마모 전품목
자수 LOGO 실풀림 로고 글씨의 실풀림 전품목
Acc류 디자인변경,테두리 교체
파이핑교체, 밑단 마모 교체
전품목
용품류 물병깨짐,부식,오염,태움 전품목
속옷 불가(단,스포츠 브라패드교체 가능) 전품목
니트,티셔츠 원단 올뜯김,태움 (단,보풀은 제거수선 가능하며 올뜯김은 정도에 따라 자수수선 가능) 전품목
배낭 디자인 변경 연결끈,주머니,길이,태움 전품목
의류 기능성 엔트란트 자켓(가수분해 현상) 수선불가 전품목
장갑 한 짝 분실 및 원단 마모 불가 전품목
 
등산화 수선불가 유형
등산화 수선 유형에 따른 수선 내용과 수선의 가능 및 불가능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구분 내용품목 비고
창마모 신발 제조 특성상 창 교체 불가 전품목
갑파균열 불가 전품목
외부오염 기름,흙탕물,페인트 등 오염제거 불가 전품목
이염,탈색 및 변색 이염제거 및 재염색 불가 전품목
형태변형(뒤틀림) 취급부주의(세탁과실),착화부주의로 인한 경우 수선 불가능 전품목
통증 개인 골격 차이에 의한 발구조적문제 전품목
 
A/S 수선 범위
상품 종류 별 A/S 수선 범위 와 비용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구분 내용품목 비고 비용
등산화 창갈이 가죽이나 원단의 상태에 따라 상담 후 수선여부 판단
가죽 두께로 인해 최대 1회 창갈이 가능
유상
접착/고리 수선/재봉수선/가죽 및 원단 파손   유/무상
패드수리(뒷꿈치) 상담필요 유상
제골 수선(발볼넓힘) 상담필요  
의류 전면지퍼,주머니지퍼,후드지퍼 동일색상,크기의 지퍼 미비시 비슷한 색상,크기로 수선 업체의뢰시 수선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유/무상
원단찢김(원단늘음) 수선 부위에 따라 라벨링,누빔,덧댐 처리 유/무상
보풀제거,울트임 보풀제거 처리  
봉제수선 A/S형태에 따라 수선기간 변동 유/무상
심테이프,엠브레인 손상

업체 의뢰 필요(수선 불가능한 경우 있음)

 
방수/투습문의 업체 의뢰 필요(수선 불가능한 경우 있음)  
소매 E-BAND/스토퍼 및 스트링/벨크로교체/스냅교체 및 수선 자재 미비치시 수선기간이 연장될 수 있음  
훅수선(바지)   무상
배낭 봉제수선/지퍼수선/끈교체 업체의뢰 유/무상
버클교체/매쉬,스트링 수선 자재 미비치시 수선기간이 연장될 수 있음 유/무상
장갑 봉제수선 안감있는 제품의 경우 업체 의뢰  
보풀,울트임 보풀제거 처리  
스틱 팁수선   유/무상
조임나사 수선   유/무상
단교체시 유상수리 가능 단절단시 수선 불가능 유상
손잡이 교체 모델에 따라 유무상 수리 가능 유/무상
모자

봉제수선

업체의뢰 필요  
버클,웨빙끈,스트링 수선 자재 미비치시 수선기간 연장될 수 있음  
게이터 봉제수선/스트링수선/원단찢김 업체의뢰 필요 유/무상
텐트 구형텐트(부자재 소진시 수선불가) 본사 수선 유/무상
기타용품 버너,코펠 업체의뢰 필요 유/무상